연혁

2018
  • 홈페이지 리뉴얼 중
  • 인공지능(AI) 챗봇 상담솔루션(i-Smart AgentBot 2.0) 출시
  • 한국씨티은행 통합 TM 상담시스템구축 사업수주
  • 한국토지주택공사(LH) 마이홈 상담센터 고도화 구축
  • 케이토토 콜 상담 어플리케이션 고도화구축
  • KT Telecop 영업지원 – 고객서비스 PI 구축
  • 씨젠 고객의 소리 (VOC) 시스템 구축
2017
  • 2017 중소기업 품질대상 수상
  •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
  • GS칼텍스㈜ CS 콜센터 시스템(CIC 4.0/i-Smart Call Administrator 4.0)
    고도화 구축
  • GS칼텍스㈜ A/S통합 콜센터 시스템(CIC 4.0/i-Smart Agent 4.0)
    고도화 구축
  • 금융결제원 VOC 텍스트분석(i-Smart Text Analyzer 2.0) 구축
  • 한솔교육 CRM캠페인 관리시스템(i-Smart Campaign Marketer 4.0) 구축
2016
  • 웹/모바일 채팅 솔루션(i-Smart Cross Chat 2.0) 출시
  • 웹 텍스트 데이터 수집 솔루션(i-Smart Web Crawler 1.0) 출시
  • 스타벅스 콜센터 상담시스템(i-Smart Agent 4.0/i-Smart Cross Chat 2.0) 구축
  • 한화L&C 통합 콜센터 시스템(CIC 4.0/i-Smart Agent 4.0) 고도화 구축
  • 한솔교육 VOC 통합 시스템(CIC 4.0/i-Smart Agent 4.0/i-Smart Call Administrator 4.0) 고도화
  • KT텔레캅 통합 콜센터 시스템(CIC 4.0/i-Smart Agent 4.0) 고도화
  • 콜센터 상담 메신저(i-Smart Call Messenger 2.0) 출시
  • 케이토토 A/S 센터 상담시스템 구축(i-Smart Agent 4.0)
2015
  • 비정형 데이터 분석 솔루션(i-Smart Text Analyzer 1.0) 출시
  • 웹 메신저 솔루션 (i-Smart Messenger 2.0) 출시
  • yes24㈜ 콜센터 상담시스템(i-Smart Agent 4.0) 구축
  • 한국무역정보통신 콜센터 상담시스템(i-Smart Agent 4.0) 구축
  • 한국토지주택(LH)공사 콜센터 상담시스템(i0Smart Agent 4.0) 구축
  • 콜센터 실시간 운영관리 솔루션(i-Smart Call Administrator 4.0) 출시
2014
  • 주택관리공단 아파트 민원전화상담 시스템(CIC 3.0/i-Smart Agent 3.0) 구축
  • GS엠비즈 콜센터 시스템(CIC 3.0/i-Smart Agent 3.0) 구축
  • 금융결제원 VOC통합 시스템(i0Smart Helper 4.0) 구축
  • 웹 기반 원격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i-Smart RMS 4.0 Basic)출시
  • IPCC 기반 콜 센터 상담 ASP 서비스(i0Smart Contact Center 4.0)출시
2013
  • World IT Show 2013 전시회 참가 (서울/코엑스)
  • GiTEX 2013 해외전시회 참가 (UAE/두바이)
  • 반응형 웹(HTML 5) 기반 웹 프레임워크 업그레이드
  • BPM기반 VOC 통합 솔루션(i-Smart Helper 4.0) 출시
  • 고객상담 솔루션(i-Smart Agent 4.0) 출시
  •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i-Smart Work 1.0) 출시
  • 설문조사 솔루션(i-Smart Survey 3.0) 출시
2012
  • 2011 미국 ININ사 APAC Partner technology Award 수상
  • World IT Show 전시회 참가(서울/코엑스)
  • 한국산업인력공단 VOC 통합 시스템(CIC 3.0/i-Smart Helper 3.0/i-Smart Agent 3.0) 구축
  • 한국맥도날드 VOC 시스템(i-Smart Agent 3.0) 구축
2011
  • 본사 사무실 이전(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연구개발타워)
  • 국림암센터 검진예약센터 상담시스템(CIC 3.0/i-Smart Agent 3.0) 구축
  • 한국고용정보원, 신용보증기금 콜센터 상담 시스템(i-Smart Agent 3.0) 구축
  • 한국저작권위원회 VOC 통합관리시스템(i-Smart Helper 3.0) 구축
  • 대한지적공사 바로 처리 콜센터 시스템(CIC 3.0/i-Smart Agent 3.0) 구축(전국확대)
  • 한솔교육 영업자동화(SFA) 시스템(i-Smart Sales Force 3.0) 구축
  • 전자신문사 주관 스마트 컨택센터 전시회 참가
  • 인천시 주관 u-City 솔루션 전시회 참가(송도/컨벤시아)
2010
  • 기업부설 기술연구소 인증(한국산업진흥협회)
  • 전남개발공사 VOC 시스템(i-Smart Helper 2.0) 구축
  • 국립암센터 암/금연 상담시스템(CIC 3.0/i-Smart Agent 3.0) 구축
2009
  • 웹 기반 연료전지 원격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i-Smart RMS 3.0 Pro)출시
  • 벤처기업인증 (기술보증기금)
2008
  • 한화 L&C VOC 시스템(i-Smart Helper 2.0) 구축
  • 한솔교육 VOC 시스템(i-Smart Helper 2.0) 구축
2007
  • 팩스서버 운용관리 솔루션(i-FRS TM)
  • SH공사 콜 센터 VOC 시스템(i-Smart Helper 1.0)구축
2006
  • 본사 사무실 이전(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정우빌딩)
  • MVC 모델 기반 웹 프레임워크 자체확보
  • 연료전지 원격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i-RMS+ View 1.0)
2005
  • 산업자원부 “ 중소기업 기술혁신전략과제” 사업자 선정
2004
  • ㈜유비커스 법인 설립(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53빌딩)
  • 삼성화재보험 콜 센터 상담업무 자동화(WFM) 시스템 구축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