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1) 홈페이지 상단에 “서비스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2)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정보 입력하신 내용을 확인합니다.
4) 등록하신 이메일로 가입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5) 해당 메일을 확인 하신 후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시고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완료 됩니다.
1) 홈페이지 상단에 “서비스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최초 회사를 등록합니다.
2) 최초 등록한 사용자가 해당 회사의 관리자 권한을 갖게 됩니다.
3) 관리자가 로그인 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시면 메인 화면에서 서비스 등록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해당 서비스 화면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여 “데모신청"을 하시면 해당 서비스에 대해 15일간 자유롭게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5) 데모기간에 최대 사용자 수는 5명까지 초대 가능합니다.
6) 사용자 초대는 메인 화면에서 “팀원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 입력 후 등록하면 해당 메일로 초대 메일이 발송 됩니다.
7) 초대된 상대방이 해당 메일을 확인하여 승인 후 로그인 정보를 등록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
( 일부 메일의 경우 스팸 메일로 분류되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팸함도 확인 해주세요 )
1) 라이선스는 데모, 베이직, 프로 버전이 있습니다.
2) 데모 버전은 신규 가입 시 15일간 무상으로 제공되면 최대 5명까지 초대하여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콜 기능은 퓨어클라우드 사용 고객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베이직 버전은 로그인 후 사용중인 서비스를 클릭하여 라이선스 요청을 하시면 검토 후 최대 1일 이내에 사용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베이직 버전 사용자는 자유롭게 조절하실 수 있으며 신청 승인 후 다음날 부터 일별 과금 됩니다.
5) 사용자는 등록에 제약이 없으나 최소 5명 이상 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6) 프로버전은 전화상담과 채팅상담 그리고 콜모니터 3가지 서비스에 대해 제공 됩니다.
7) 기존 베이직 서비스와 별도로 보다 많은 기능과 전문 상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8) 서비스 신청 방법은 베이직 버전과 동일하며 신청후 최대 3일 이내에 사용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