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요금

서비스에 적합한 플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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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O
30일간 서비스 체험하기
30일 무료 - 상담원 2명
  • 콜상담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
    - 콜소프트폰제공
  • 채팅상담
    - 고객채팅 샘플제공(팝업, 임베드)
    - 시간 및 문구 설정(최대상담, 답변 지연 등)
    - 운영시간 및 만족도, 지원상담
    - 상담 통계 및 현황통계
  • 상담공통기능
    - 고객 및 상담 필드관리로 확장 항목 사용
    - 상담매크로를 활용한 자동입력 및 이관처리
    - 인시던트 및 SLA 지표를 활용한 상담관리
    - 외부 화면 Iframe 연동
    - 마이메뉴/도구모음/단축키 등 상담지원
    - 공지사항/쪽지/일정표 등을 통한 소통지원
  • 지식관리
    - FAQ, 공통게시판, 지식
  • 운영자관리
    - 사용자 및 부서관리, 권한그룹 및 접근관리
  • 평가
    - 코칭 조회 및 등록 관리
BASIC
중소 규모 기업을 위한 플랜
요금은 영업에 문의 - Unlimited

+ DEMO

  • 채팅상담
    - 시나리오상담 및 시나리오 관리
  • 이메일상담
    - 최대 2개 이메일 가능
    - 이메일 자동 수집 및 상담 처리
  • VOC
    - 최대 20명 사용자 가능
    - 카테고리별 담당자 자동 배정
    - 접수/처리/이관/결재 단계별 처리
  • 제네시스 운영관리
    - 최대 5명 가능
PREMIUM
전문 고객상담을 위한 플랜
요금은 영업에 문의 - Unlimited

+ BASIC

  • 콜상담
    - 예약상담(O/B) / 콜백상담 / 미대응호상담
  • 채팅상담
    - 시나리오 상담 및 시나리오 관리
    - 시나리오 고객채팅 샘플(팝업, 임베드)
  • 이메일상담
    - 최대 10개 이메일 가능
  • VOC
    - Unlimited
  • 제네시스 운영관리
    - Unlimited
  • 설문상담
    - 대상 리스트 업로드
    - 설문지 관리 및 상담사 배정관리
    - 설문결과 조회 및 통계 보고서
  • 평가
    - QA평가 , 문제평가

서비스별 주요 기능

무료 체험을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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