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 SaaS 서비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인터랙션 채널 환경과 상담 업무에 맞게 채널 선택기능, 상담 기본기능, 상담 부가기능 등을 사용자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기능 옵션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또한, 사용자 권한 및 등급에 따라 사용자 화면과 서비스 기능이 각각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콜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CTI 소프트폰 화면제어와 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및 상담관리업무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웹/앱 채팅 Live 상담 및 시나리오 봇 상담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상담 및 상담관리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홈페이지 웹 게시판 응대 및 관리 기능을 단일 화면에서 제공합니다.

i-Omni Desk Platform 주요기능

소프트폰 콜상담 및 관리 기능
  • - CTI 소프트폰 및 상태관리
  • - 콜 상담 개인전광판
  • - 인바운드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조회
  • - 아웃바운드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조회
  •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 - 티켓번호 조회 및 티켓이관
  • - 이첩접수
  • - 상담현황 조회
  • - 공지사항 조회 및 쪽지
  • - 상담스크립트 검색 및 관리
  • - 상담사 코칭
  • - 콜백실행 및 콜백조회
  • - 설문예약 및 설문지 관리
  • - 고객발송
  • - 상담지식검색 및 관리
  • - 상담정보 및 관리
  • - 상담배정관리
  • - 상담유형관리
  • - 캠페인 및 설문관리(*옵션)
  • - 평가관리 및 QA(*옵션)
  • - 콜상담통계
이메일 상담 및 관리기능
(*옵션)
  • - 이메일 상담대기
  • - 이메일 수신알림
  • - 다중 이메일관리
  • - 이메일 첨부파일 송.수신
  • - 이메일 상담처리
  • - 이메일 개인별 및 그룹분배
  • - 이메일 내용저장 및 상담이력검색
  • - 이메일 답변발송
  • - 고객정보조회 및 등록
  • - 상담정보조회 및 등록
  • - 첨부파일 관리
  • - 상담유형관리
  • - 이메일 상용구 관리
  • - 이메일 상담통계
웹/앱 채팅 상담 및 관리기능
(*옵션)
  • - 채팅상담 대기, 받기, 종료
  • - 상담사 콜 연결
  • - 상태등록 및 현황조회
  •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 - 상담이력 검색
  • - 모니터링
  • - 큐관리
  • - 금칙어관리
  • - 그룹관리
  • - 매크로관리
  • - 첨부파일 관리
  • - 답변관리
  • - 자동메시지 관리
  • - 상담사 코칭
  • - 시나리오 서비스 등록
  • - 시나리오 이력조회
  • - 시나리오 목록
  • - 시나리오 배포
  • - 채팅 상담통계
시스템관리 기능
  • - 상담시스템설정관리
    (화면설정, 설정정보관리)
  • - 조직관리
  • - 권한변경이력
  • - 관리자로그조회
  • - 공통코드관리
  • - 커스텀필드관리
  • - 사용자권한 및 권한그룹관리
  • - 공통게시판관리
  • - API 관리
  • - SSO관리
  • - 채널관리 (콜, 채팅, 이메일)
  • - 테넌시 관리
  • - 전체모니터링 관리
  • - 콜관리 (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DID 관리)
  • - 채팅관리 (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금칙어관리, 채팅상용구, 메시지관리, 시나리오관리, 시나리오통계, 시나리오
    로그, 시나리오 API 탬플릿관리)
  • - 이메일관리(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스팸관리)
  • - 채널통계

i-Omni Desk Platform 솔루션 특.장점

- 클라우드 SaaS 서비스의 멀티테넌트 및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 구조
- 인터넷 환경 인프라 기반의 웹 브라우저 접속만으로 서비스 이용가능
- 멀티 웹 브라우저 및 크로스브라우저 지원
- 옴니채널 상담업무를 사용자 단일화면(Single View)에서 동시 처리 지원
- 사용자경험(UX)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멀티 탭 화면구조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 개방형 API 구조를 지원하므로 신규 서비스 기능 갱신 및 확장성 용이
- 웹 서비스 리소스 자동확장(Auto Scaling) 및 부하 분산처리 아키텍처
- DB 백업 및 파일복구 자동화 지원
- 고객정보 DB 저장 시 데이터 암호화 변환 저장
-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 및 옵션 별 기능 선택설정
- 사용자 도움말 기능 모든 화면에 내장(Embedded)

i-Omni Desk

기능

· 옴니채널 인터랙션 상담(콜, 채팅, 이메일)
· CTI 소프트폰 제어 및 상태관리
· 채팅 상담대기, 받기, 종료
· 이메일 상담대기
· 인.아웃바운드 콜상담저장 및
· 이력검색
· 티켓번호 조회 및 티켓이관
· 이첩접수
· 상담현황 조회
· 임시저장
· 콜백실행 및 콜백조회
· 설문실행 및 예약
· 고객발송
· 상담지식검색 및 지식관리
· 상담정보 및 관리
· 상담배정관리
· 캠페인관리
· 평가관리
· 옴니채널 상담통계

i-Smart Manager

기능

· 실시간 전광판(그룹별, 센터별)
· 테넌트별 통계
· 전체 모니터링
· 수신대기, 통화중
· 후처리, 로그인, 로그아웃, 이석
· 대기호, 인입호, 포기호, 완료호,
· 응대율
· 큐 모니터링
· 상담사 현황
· 상담사별 콜 통계
· 큐별 콜 통계
· DNIS별 콜 통계
· KPI 통계
· 중복 콜 통계
· 상담사 근무현황
· 그룹별 통계
· 전체현황
· 상담사 상태 모니터링
· 채널별 실적
· 상담사별 큐 관리

i-Smart Call

기능

· Genesys Cloud 기반 사용자
· 데스크탑 설치형 CTI 소프트폰
· 상담사 인바운드 콜상태 제어
· 인입 콜정보 검색
· 상담사 아웃바운드 콜상태 제어
· 상담사 개인전광판
· 상담내용 저장 및 통화이력 조회
· 콜백관리
· 로그인 관리
· 내선번호 관리
· 상담사 큐관리
· 사용자화면 최소화 및 크기조절
· 프로그램 실행 시 윈도우 트레이
· 아이콘 등록
· 사용자 상담 운영애플리케이션과 Genesys Cloud CTI 소프트폰 연동이 안되는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i-Smart Helper

기능

· VOC 접수채널 등록 (전화, 이메일, 웹게시판, 채팅, 대면방문)
· VOC 등록
· My VOC
· 고객전송
· VOC 수신 및 이력조회
· VOC 관리
· FAQ 조회 및 관리
· VOC 분배
· VOC 처리
· VOC 결재
· VOC 이관
· VOC 처리 부재관리
· VOC 상용구 관리
· VOC 상담통계

무료 체험을 통해 확인하세요.

무료 체험 영업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