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Platform Service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 SaaS 서비스

자사가 공급하는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인터랙션 채널 환경과 상담 업무에 맞게 채널 선택기능, 상담 기본기능, 상담 부가기능 등을 사용자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기능 옵션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또한, 사용자 권한 및 등급에 따라 사용자 화면과 서비스 기능이 각각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콜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CTI 소프트폰 화면제어와 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및 상담관리업무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웹/앱 채팅 Live 상담 및 시나리오 봇 상담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상담 및 상담관리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Voc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으로 홈페이지 게시판 및 수신 이메일에 대한 상담을 단일 화면에서 제공합니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 특.장점

- 클라우드 SaaS 서비스의 멀티테넌트 및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 구조
- 인터넷 환경 인프라 기반의 웹 브라우저 접속만으로 서비스 이용가능
- 멀티 웹 브라우저 및 크로스브라우저 지원
- 옴니채널 상담업무를 사용자 단일화면(Single View)에서 동시 처리 지원
- 사용자경험(UX)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멀티 탭 화면구조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 개방형 API 구조를 지원하므로 신규 서비스 기능 갱신 및 확장성 용이
- 웹 서비스 리소스 자동확장(Auto Scaling) 및 부하 분산처리 아키텍처
- DB 백업 및 파일복구 자동화 지원
- 고객정보 DB 저장 시 데이터 암호화 변환 저장
-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 및 옵션 별 기능 선택설정
- 사용자 도움말 기능 모든 화면에 내장(Embedded)

무료 체험을 통해 확인하세요.

영업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