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mart Helper 4.0 솔루션
고객님의 팀과 업무를 위한 단일 플랫폼
i-Smart Helper는 다양한 접촉채널(전화,웹 홈페이지, 웹 채팅, SMS, 서면, 팩스, e-mail, 현장방문, SNS 등)로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VOC) 및 웹 포탈, 웹 블로그 등을 통하여 수집되는 외부 VOC를 접수(수집), 분배, 처리, 결재, 분석, 개선 등의 Work Flow에 따라 체계적이고 선제적으로 관리하거나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각 기관마다 상이한 VOC 업무 프로세스를 최단 기간 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웹 표준을 준수하는 반응형 웹 기반 VOC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콜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채널이 통합 관리되고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상담업무가 한 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웹/앱 채팅 상담 어플리케이션으 로 상담원과 고객의 실시간 채팅 상담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이메일 상담 서비스는 등록된 여러 메일서버로 부터 수신된 메일을 수집하여 상담 화면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채널이 통합 관리되고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상담업무가 한 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됩니다
i-Smart Helper 4.0 솔루션 특.장점
다양한 VOC 접촉채널 통합관리
다양한 통계 및 보고서 지원
사용자 편의성이 확보된 관리자 기능 지원
신속, 정확한 VOC 처리와 일관된 서비스 제공
Legacy System 연동 지원
반응형 웹기반의 Cros Platform 지원 (태블릿 PC, 스마트폰, PC 지원 등)
Cross Browsing 완벽지원(Internet Explorer, Chrome, Firefox, Opera 등)





i-Omni Desk Platform 솔루션
기능
· CTI 소프트폰 기능
· 상담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고객정보 통합관리기능
·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기능
· 시스템관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 통계 기능
· 상담지식관리기능
· 알람기능
i-Smart Agent 4.5 솔루션
기능
· CTI 소프트폰 기능
· 상담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고객정보 통합관리기능
·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기능
· 시스템관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능
· 통계 기능
· 상담지식관리기능
· 알람기능
i-Smart Helper 4.0 솔루션
기능
· VOC 이력조회 및 저장기능
· 담당자 이관 및 분배기능
· 내부결재기능
· 고객 만족도 조사 기능
· 사용자 관리 기능
· 통계기능
· 커뮤니티 기능
· 성과 및 목표관리 기능
· VOC 업무 및 유형별 분류 기능
· VOC 상담지식 관리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