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Platform Service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 SaaS 서비스
자사가 공급하는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인터랙션 채널 환경과 상담 업무에 맞게 채널 선택기능, 상담 기본기능, 상담 부가기능 등을 사용자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기능 옵션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또한, 사용자 권한 및 등급에 따라 사용자 화면과 서비스 기능이 각각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도입문의를 위한 필수 항목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전송하면 사용 승인에 대한 이메일이 수신 됩니다.
2) 수신 된 사용 승인 이메일에 사용자가 서비스 신청 할 수 있는 URL 링크가 전송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수신 된 URL 링크로 접속한후 서비스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아래 해당되는 서비스 항목에 따라 각각 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합니다.
5) 서비스 가입신청 완료 후 등록한 이메일로 서비스 가입 인증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6) 가입하신 회사 아이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하신후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단에 "무료체험", "도입문의"를 클릭한다.
2) 작성을 다 하고 신청을 하면 관리자 승인후에, 신청자의 메일로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3) 최초 등록한 사용자가 해당 회사의 관리자 권한을 갖게 됩니다. 관리자가 로그인 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시면 메인 화면에서 서비스 등록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해당 서비스 화면에서 원하시면 영업팀에 문의를 하여 "데모신청"을 하시면 해당 서비스에 대해 30일간 자유롭게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5) 데모 버전은 신규 가입 시 30일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최대 2명까지 초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CTI 소프트폰 콜 상담 기능은 Genesys Cloud 사용 고객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6) 사용자 초대는 메인 화면에서 “팀원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 입력 후 등록하면 해당 메일로 초대 메일이 발송 됩니다.
7) 초대된 상대방이 해당 메일을 확인하여 승인 후 로그인 정보를 등록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
( 일부 메일의 경우 스팸 메일로 분류되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팸함도 확인 해주세요 )
1)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은 인터랙션 채널 및 선택기능에 따라 DEMO, BASIC, PREMIUM 3가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2) 데모 버전은 신규 가입 시 30일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최대 2명까지 초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CTI 소프트폰 콜 상담 기능은 Genesys Cloud 사용 고객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사용자 로그인 후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을 클릭하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승인을 요청 받게 됩니다.
4) 사용자가 Basic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을 클릭하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승인 요청을 하시면 검토 후 최대 1~2일 이내에 사용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사용자가 Premium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을 클릭하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승인 요청을 하시면 검토 후 최대 3~5일 이내에 사용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사용자는 등록에 제약이 없으나 최소 사용자 2명 이상 부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라이선스 레벨에 따른 사용 금액은 월 단위, 일시불 금액으로 지급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