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
30일간 서비스 체험하기
30일 무료 - 상담원 2명
-
콜상담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 콜소프트폰제공
-
채팅상담
- 고객채팅 샘플제공(팝업, 임베드)- 시간 및 문구 설정(최대상담, 답변 지연 등)- 운영시간 및 만족도, 지원상담- 상담 통계 및 현황통계
-
상담공통기능
- 고객 및 상담 필드관리로 확장 항목 사용- 상담매크로를 활용한 자동입력 및 이관처리- 인시던트 및 SLA 지표를 활용한 상담관리- 외부 화면 Iframe 연동- 마이메뉴/도구모음/단축키 등 상담지원- 공지사항/쪽지/일정표 등을 통한 소통지원
-
지식관리
- FAQ, 공통게시판, 지식- 상담사별 업무 지식 관리를 위한 메모
-
운영자관리
- 사용자 및 부서관리, 권한그룹 및 접근관리
-
평가
- 코칭 조회 및 등록 관리
BASIC
중소 규모 기업을 위한 플랜
요금은 영업에 문의 - Unlimited
+ DEMO
-
채팅상담
- 시나리오상담 및 시나리오 관리- 등록 채팅 상담사수에 따른 요금- 채팅 그룹별 채팅 상담 지원- 그룹별 시나리오 관리
-
이메일상담
- 최대 2개 이메일 가능- 이메일 자동 수집 및 상담 처리- 등록 이메일 수에 따른 요금- Microsoft365 메일 연동 가능- POP3 및 IMAP 연동
-
홈페이지 상담
- 등록 홈페이지 상담사수에 따른 요금- 홈페이지 게시물 및 FAQ 처리- 홈페이지 연동 API 및 샘플 제공- FAQ 연동 API 및 샘플 제공
-
VOC
- 카테고리별 담당자 자동 배정- 접수/처리/이관/결재 단계별 처리
-
제네시스 운영관리
- 등록 운영관리 사용자수에 따른 요금- 상담원/큐/DNIS별 시간/일/주/월별 통계- 상담원 성과 및 업무 현황 통계- 실시간 모니터링 및 대시보드
PREMIUM
전문 고객상담을 위한 플랜
요금은 영업에 문의 - Unlimited
+ BASIC
-
콜상담
- 예약상담(O/B) / 콜백상담 / 미 대응호상담
-
채팅상담
- 시나리오 상담 및 시나리오 관리- 시나리오 고객채팅 샘플(팝업, 임베드)
-
이메일상담
- 최대 10개 이메일 가능
-
홈페이지 상담
- Unlimited
-
VOC
- Unlimited
-
제네시스 운영관리
- Unlimited
-
설문상담
- 대상 리스트 업로드- 설문지 관리 및 상담사 배정관리- 설문결과 조회 및 통계 보고서- SMS 및 메일 발송을 통한 설문 진행
-
평가
- QA평가 , 문제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