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Platform Service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 SaaS 서비스
자사가 공급하는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인터랙션 채널 환경과 상담 업무에 맞게 채널 선택기능, 상담 기본기능, 상담 부가기능 등을 사용자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기능 옵션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또한, 사용자 권한 및 등급에 따라 사용자 화면과 서비스 기능이 각각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콜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CTI 소프트폰 화면제어와 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및 상담관리업무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실시간 웹/앱 채팅 Live 상담 및 시나리오 봇 상담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상담 및 상담관리 기능을 단일화면에서 제공합니다.
Voc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으로 홈페이지 게시판 및 수신 이메일에 대한 상담을 단일 화면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