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mart Agent 주요기능
- - CTI 소프트폰 및 상태관리
- - 콜 상담 개인전광판
- - 인바운드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조회
- - 아웃바운드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조회
-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 - 티켓번호 조회 및 티켓이관
- - 협조요청
- - 상담현황 조회
- - 공지사항 조회 및 쪽지
- - 상담스크립트 검색 및 관리
- - 상담사 코칭
- - 콜백실행 및 콜백조회
- - 설문예약 및 설문지 관리
- - 고객발송
- - 상담지식검색 및 관리
- - 상담정보 및 관리
- - 상담배정관리
- - 상담유형관리
- - 캠페인 및 설문관리(*옵션)
- - 평가관리 및 QA(*옵션)
- - 콜상담통계
(*옵션)
- - 이메일 상담대기
- - 이메일 수신알림
- - 다중 이메일관리
- - 이메일 첨부파일 송.수신
- - 이메일 상담처리
- - 이메일 개인별 및 그룹분배
- - 이메일 내용저장 및 상담이력검색
- - 이메일 답변발송
- - 고객정보조회 및 등록
- - 상담정보조회 및 등록
- - 첨부파일 관리
- - 상담유형관리
- - 이메일 상용구 관리
- - 이메일 상담통계
(*옵션)
- - 채팅상담 대기, 받기, 종료
- - 상담사 콜 연결
- - 상태등록 및 현황조회
-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 - 상담이력 검색
- - 모니터링
- - 큐관리
- - 금칙어관리
- - 그룹관리
- - 매크로관리
- - 첨부파일 관리
- - 답변관리
- - 자동메시지 관리
- - 상담사 코칭
- - 시나리오 서비스 등록
- - 시나리오 이력조회
- - 시나리오 목록
- - 시나리오 배포
- - 채팅 상담통계
- - 상담시스템설정관리
(화면설정, 설정정보관리) - - 조직관리
- - 권한변경이력
- - 관리자로그조회
- - 공통코드관리
- - 커스텀필드관리
- - 사용자권한 및 권한그룹관리
- - 공통게시판관리
- - API 관리
- - SSO관리
- - 채널관리 (콜, 채팅, 이메일)
- - 테넌시 관리
- - 전체모니터링 관리
- - 콜관리 (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DID 관리) - - 채팅관리 (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금칙어관리, 채팅상용구, 메시지관리,
시나리오관리, 시나리오통계, 시나리오
로그, 시나리오 API 탬플릿관리) - - 이메일관리(큐관리, 대시보드,
상담이력, 스팸관리) - - 채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