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mni Desk Platform Service
클라우드 기반 옴니채널 컨택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 SaaS 서비스
자사가 공급하는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Omni Desk Platform 서비스는 고객사의 컨택센터 인터랙션 채널 환경과 상담 업무에 맞게 채널 선택기능, 상담 기본기능, 상담 부가기능 등을 사용자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 기능 옵션에 따라 이용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또한, 사용자 권한 및 등급에 따라 사용자 화면과 서비스 기능이 각각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도입문의
보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관리를 위해 도움을 드립니다.
무료 체험을 통해 확인하세요.
영업팀 문의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내용
목적 | 항목 | 보유기간 |
---|---|---|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문의후 5일까지 |
도입문의, 상담/견적, 제품소개자료 요청에 대한 처리 | 연락처(휴대전화번호,이메일) | 문의후 5일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