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mart Call 주요 기능
- - 상담사 호 상태제어
(CTI 연결, CTI 해제, 전화걸기, 받기, 대기,
이석, 식사, 교육) - - 상담사 호 발신제어
(콜 전환, 3자통화, 협의호) - - 상담사 개인전광판
(평균통화시간, 평균대기시간, 평균후처리시간, 누적통화)
- - 상담내역 및 통화이력
(인바운드상담, 아웃바운드상담, 재발신) - - 콜백관리
(콜백수신, 콜백상담시작, 콜백예약신청) - - 로그인관리
- - 내선번호관리
- - 상담사큐관리
- - 프로그램 자동갱신
- - 프로그램 실행 시 윈도우 트레이 아이콘 등록
- - 프로그램 화면 UI 최소화 및 화면크기 조절